눈 건강을 위한 3가지 음식 추천

균형 잡히고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하며 눈 상태가 발생할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산화 제로 알려진 다양한 비타민, 영양소 및 미네랄을 함유 한 식품을 포함하면 심각한 눈 상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이 산화 방지제는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산화제를 차단합니다. 눈에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종류의 항산화 제가 필요합니다. 균형 잡힌 식단은 다양한 단백질, 유제품, 과일 및 채소로 만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가공되거나 포화 지방이 있거나 설탕이 많은 건강에 해로운 음식의 섭취를 제한해야합니다.

연어는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훌륭한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연어와 다른 생선에는 오메가3 지방산이 있습니다. 이들은 건강한 지방입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눈 뒤쪽의 시각 발달과 망막의 건강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구 건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에 며칠 동안 생선을 식사 계획에 포함시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연어와 대부분의 생선은 굽거나 구울 수 있습니다.

아몬드는 다른 견과류 및 씨앗과 마찬가지로 눈 건강에 좋습니다. 

아몬드에는 비타민 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 비타민은 건강한 조직을 목표로하는 불안정한 분자로부터 보호합니다. 규칙적인 양의 비타민 E를 섭취 하면 백내장뿐만 아니라 노화 관련 황반 변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비타민 E를 포함하는 다른 견과류와 씨앗에는 해바라기 씨, 헤이즐넛 및 땅콩이 ​​포함됩니다. 아몬드는 언제든지 간식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당근은 눈 건강에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달걀 노른자와 마찬가지로 당근에는 비타민 A와 베타 카로틴이 있습니다. 비타민 A와 베타 카로틴은 눈의 표면을 돕고 눈 감염 및 기타 심각한 눈 상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근은 이동 중에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영양분을 보충하기 위해 샐러드와 수프에 넣거나 으깬 다음 머핀이나 팬케이크 반죽에 넣어드세요.

컬쳐랜드 현금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