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력좋아지는법

The contents

균형 잡히고 건강한 식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하며 시력에 발생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항산화 제로 알려진 다양한 비타민, 영양소 및 미네랄을 함유 한 식품을 포함하면 심각한 시력 저하를 피할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루테인과 제아잔틴을 많이 섭취 한 사람들이 가장 적게 섭취 한 사람들에 비해 황반 변성 위험이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시력좋아지는법

시력 좋아지는 법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십시오. 실외에있을 때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밝은 조명을 직접 응시하지 마십시오. 식단에 녹색 채소, 시금치, 옥수수, 오렌지, 계란, 노란 당근이 많이 들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카로티노이드입니다. 카로티노이드는 식물과 망막에서 발견되는 안료입니다. 이 안료를 보충하면 망막의 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눈을 손상시킬 수있는 자외선을 흡수합니다.

루테인효능

루테인 효능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과일과 채소에 노란색에서 붉은 색조를 띠는 식물에서 생산되는 안료입니다. 둘 다 강력한 항산화 제이며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눈을 보호하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계란은 눈 건강을 위해 먹는 훌륭한 음식입니다. 노른자에는 눈 건강에 필수적인 비타민 A, 루테인, 제아잔틴 및 아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연은 망막의 건강에 기여 합니다.

눈에좋은음식

눈에 좋은 음식

아몬드는 다른 견과류 및 씨앗과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눈 건강에 좋습니다. 아몬드에는 비타민 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규칙적인 양의 비타민 E를 섭취 하면 백내장뿐만 아니라 노화 관련 황반 변성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 당근은 눈 건강에 좋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달걀 노른자와 마찬가지로 당근에는 비타민 A와 베타카로틴이 있습니다. 비타민 A와 베타카로틴은 눈의 표면을 돕고 눈 감염 및 기타 심각한 눈 상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눈영양제

사람들의 시력은 유전학과 나이를 포함한 많은 요인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건강한 생활 습관을 유지하고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음식을 균형있게 섭취하면 눈 건강에 크게 기여할 수 있습니다. 눈 영양제를 선정하기 전에 안과 의사를 만나세요. 안과 전문의는 안과 건강을 전문으로하는 의사입니다. 의사는 눈의 상태에 따라 영양제가 효과적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 좋은 영양제와도 비슷합니다.

루테인지아잔틴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망막에 축적 된 유일한 식이 카로티노이드입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눈을 보호함으로써이 부위에서 중요한 항산화제로 작용합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또한 자연적인 자외선 차단제 역할을합니다. 그들은 특히 유해한 푸른 빛으로부터 눈을 보호합니다. 루테인 및 제아잔틴 보충제의 부작용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확인 된 유일한 부작용은 유해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는 일부 피부 황변이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