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과 안과 검사

눈 을 좋은 상태로 유지하려면 성인이되어 적어도 2 년에 한 번씩 안과 의사 를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 갑작스러운 시력 상실 , 눈의 통증 또는 자극 이 있으면 즉시 가십시오 . 의사는 정기 검사를 통해 대부분의 안구 질환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일찍 시작하면 많은 사람들이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당뇨병 과 같은 건강 문제 가있는 경우 안과 의사에게 더 자주 가서 합병증을 확인 해야 할 수 있습니다 .

20/20 시력을 갖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물체로부터 20 피트 떨어진 곳에서 시야의 선명도를 측정합니다. 시력 이 20/60 이라는 것은 정상적인 시력을 가진 사람이 60 피트에서 무엇을 볼 수 있는지 보려면 20 피트에 있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완벽한 비전 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 또한 측면 또는 주변 시력 , 색상을 보는 방법 또는 깊이 인식 과 같은 시력의 다른 중요한 측면에 대한 세부 정보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시력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은 당신의 중심 비전, 즉 물체의 미세한 세부 사항을 확인하는 방법을 확인합니다.

어떻게 테스트합니까?

간단합니다- 눈 차트를 읽을 것 입니다. “Random E Test”와 같은 간단한 검사를 통해 영아 또는 비 독자의 시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력을 어떻게 교정합니까?

안전하고 저렴한 선택이 많이 있습니다.

안경 은 가장 전통적인 형태입니다. 시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빛을 구부립니다. 실용적이고 저렴하며 안전합니다.

콘택트 렌즈 는 활동적인 생활 방식을 가지고 있거나 안경 착용을 싫어할 때 좋습니다. 안경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지만 이동 중에도 제자리에 있습니다. 또한 선글라스를 함께착용 할 수있어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양한 브랜드, 색상 및 재료가 있으므로 눈 건강 전문가에게 적합합니다.

교정 수술 은 눈이 빛을 구부리는 방식을 바꿉니다. 당신은 외모를 위해 그것을 끝내지 않습니다. 안경 이나 콘택트렌즈에 덜 의존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 그 후에 시력을 전혀 교정 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건강 보험은 무엇을 보장합니까?

대부분의 안과 건강 보험 플랜은 비 의료 관련 안과 진료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부담합니다. 보장되는 내용을 알아 보려면 제공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안과 건강 보험 이없는 경우 일부 의사는 귀하가 감당할 수있는 지불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안과 질환이있는 경우 일반 건강 보험에서 치료를 보장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