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건강에 가장 좋은 비타민은 무엇입니까?

특정 비타민은 좋은 눈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많은 것이 산화 손상과 염증으로부터 눈과 신체의 다른 부분을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특정 비타민의 결핍은 백내장 , 녹내장 및 연령 관련 황반 변성 (AMD) 과 같은 일부 안과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연구에 따르면 일부 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는 이러한 질환을 예방하거나 발병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눈 건강에 필수적인 4 가지 비타민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눈에 유익한 세 가지 추가 영양소에 대해서도 논의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비타민과 영양소의 다양한식이 공급원을 나열합니다.

눈 건강에 기여하는 4 가지 비타민

눈의 건강을 보호하고자하는 사람은 식단에 다음과 같은 비타민을 충분히 포함시켜야합니다.

1. 비타민 A와 베타 카로틴

비타민 A 는 좋은 시력에 필수적 입니다. 이것은 로돕신 단백질의 구성 요소로, 저조도 조건에서 눈을 볼 수있게합니다. American Academy of Ophthalmology 에 따르면 비타민 A의 결핍은 야맹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비타민 A는 또한 눈의 보호막 인 각막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비타민 A가 부족한 사람은 눈이 윤활 상태를 유지하기에 너무 적은 수분을 생성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베타 카로틴 은 인간 식단에서 비타민 A의 주요 공급원입니다. 베타 카로틴은 많은 다채로운 과일과 채소에 존재하는 카로티노이드라고하는 식물 색소의 일종입니다. 사람이 카로티노이드를 섭취하면 신체가 색소를 비타민 A로 전환합니다.

2. 비타민 E

알파 토코페롤은 특히 강력한 항산화 특성 을 가진 비타민 E의 한 형태입니다 .

항산화 제 는 몸 전체의 조직을 손상시키는 활성 산소 와 싸우는 데 도움 이됩니다. 때때로 자유 라디칼은 눈 안의 단백질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손상은 눈의 수정체에 백내장이라고하는 흐린 영역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2,014 리뷰는 백내장의 예방에 비타민 E를 연결하는 연구를 바라 보았다. 연구 중 일부는 비타민 E 보충제를 복용 한 사람들의 렌즈 선명도가 더 좋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저자는 별도의 연구에서 비타민 E 보충제가 백내장의 진행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백내장 발달을 예방하고 늦추는 데있어 비타민 E 보충제의 효과를 결정하기 위해 추가 연구가 필요하다고 결론지었습니다.

3. 비타민 C

비타민 C 는 산화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또 다른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산화 손상은 가장 흔한 노화 관련 백내장 중 두 가지 인 피질 및 핵 백내장 의 핵심 요소입니다 . 피질 백내장은 수정체의 가장자리에서 발생하는 반면 핵 백내장은 중심 또는“핵”에서 깊숙이 발생합니다.

2016 종 연구는 핵 백내장 개발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요인을 조사 하였다. 이 연구에는 1,000 쌍 이상의 쌍둥이 여성이 포함되었습니다.

연구를 시작할 때 연구원들은 참가자의 백내장을 측정했습니다. 그런 다음 10 년 동안 각 참가자의 비타민 C 및 기타 영양소 섭취량을 추적했습니다.

연구 기간이 끝날 무렵 연구원들은 324 쌍의 쌍둥이에서 백내장을 재 측정했습니다. 더 많은 비타민 C 섭취를보고 한 참가자들은 백내장 진행 위험이 33 %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또한 전반적으로 더 선명한 렌즈를 가지고있었습니다.

4. 비타민 B

2009 연구는 AMD의 위험을 줄일 수 비타민 B-6, B-9, 및 B-12의 조합이 매일 보충을 제안한다. AMD는 시력에 영향을 미치는 퇴행성 안 질환입니다.

그러나이 특정 연구에는 여성 만 포함되었습니다. 따라서 여성과 남성 모두에서 AMD를 예방하는 데 비타민B 의 사용을 지원하기위한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이전의 연구는 49 97 세 사이의 2천9백명에서 영양 섭취와 눈 건강 보았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단백질, 비타민 A 및 B- 비타민 인 리보플라빈, 티아민 및 니아신의 섭취량이 많을수록 핵 백내장 발생률이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018 전국 연구 한국은 비타민 B-3, 니아신, 녹내장의 감소 섭취 사이의 링크를 발견했다. 환자에서 녹내장 , 시신경에 눈을 박았 압력 내에서 유체의 축적. 시간이 지나면 신경이 손상되어 시력을 잃을 수 있습니다.

특정 비타민과 영양소는 좋은 눈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일부는 특정 안구 질환이 발생하거나 진행되는 것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균형 잡힌 건강식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제공 할 것입니다. 식단에는 통 곡물, 콩류, 다채로운 과일과 채소가 많이 포함되어야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