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시력 좋아지는 법 5 가지 팁

눈은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눈을 보호하고 가능한 한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황금기 동안 눈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시력 향상 팁을 선택했습니다.

피곤 된 눈으로 컴퓨터에 앉아 남자
눈을 질병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매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눈 문제를 경험합니다. 일부 눈 문제는 영구적 인 시력 상실 또는 실명을 초래하는 반면, 다른 문제는 콘택트 렌즈 또는 안경으로 교정 할 수 있습니다.

국립 눈 연구소의 추정 나이와 관련된 포함 – 2010 년과 2050 사이에 몇 년 동안, commest 안과 질환에 의해 영향을받는 사람들의 수 있다는 황반 변성 (AMD), 백내장 , 당뇨병 성 망막증 과 녹내장 – “배가됩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시력이 나빠질 것이라는 사실에 사임합니다. 하지만 시력을 개선하고 시력을 보호하며 눈 건강을 해치는 많은 질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까?

1. 정기 시력 검사를 받으십시오.

시력을 돌보기 위해 할 수있는 최선의 방법은 정기적 인 시력 검사를받는 것입니다.

시력 검사를받는 사람
문제의 조기 징후를 발견 할 수있는 훈련 된 안과 전문의와 정기적으로 눈 검사를 받으십시오.

시력이 건강 해 보일 수 있지만 숙련 된 전문가가 눈을 관찰하지 않는 한 100 % 확신 할 수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시력 검사는 안경이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뿐만 아니라 조기에 발견되면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있는 눈 상태를 발견 할 수도 있습니다.

포괄적 인 확장 눈 검사로 알려진 유형의 눈 검사는 60 세 이상부터 또는 특정 안과 질환의 위험이 높은 경우 그 이전에 권장됩니다.

포괄적 인 확장 눈 검사 중에 안과 전문의가 각 눈에 방울을 추가하여 동공을 넓히거나 확장합니다. 확장되면 더 많은 빛이 눈에 들어 오므로 안과 전문의는 황반, 망막 및 시신경을보고 손상 및 질병의 징후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2. 시력에 좋은 음식 섭취

건강한 시력으로가는 길을 먹을 수 있습니다. 당근을 먹으면 눈에 도움이된다는 말을 자주 듣지만 좋은 시력에 중요한 다른 음식도 많이 있습니다.

grapes on a grape vine
포도를 먹는 것은 AMD의 위험을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가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면 눈 건강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콜라 드 그린, 케일 , 시금치를 포함한 짙은 잎이 많은 채소 에는 백내장 형성 을 예방 하는 항산화 제인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포도가 건강한 눈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망막 변성의 실험실 모델에서 과학자들은 포도가 풍부한 식단이 산화 스트레스 의 손상 효과로부터 망막을 보호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

다른 연구에 따르면 포도는 루테인 단독보다 눈에 더 높은 수준의 항산화 보호를 제공하며 AMD를 늦추거나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연어, 넙치, 고등어, 정어리, 참치와 같은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생선을 섭취하면 눈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

오메가 -3 지방산은 안구 표면 염증 과 중등도에서 중증의 안구 건조증과 관련된 안구 자극 증상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시력 세포가 미래의 질병이나 부상 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3. 체중 조절

과체중 또는 비만은 당뇨병 당뇨에 좋은 음식 이나 기타 전신 장애 와 같은 질환이 발생할 위험이 높아져 결국 시력 상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person standing on scales
비만과 관련된 눈 상태를 피하기 위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십시오.

건강에 좋은 식단을 섭취하고 시력 합병증을 예방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운동하여 체중을 조절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호주 멜버른 대학과 영국 리즈 베켓 대학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상당한 체중 감소가 당뇨병, 고혈압 및 비만으로 인한 눈 손상을 잠재적으로 되돌릴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

LA 뉴 올리언스에서 열린 미국 안과 학회 제 121 차 연례 회의에서 최근 발표 된 또 다른 연구 에서는 신체 활동이 활발한 개인이 앉아있는 개인보다 녹내장 발병 위험이 73 % 더 낮다고보고했습니다. 이 발견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다이어트 식단

4. 밖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하십시오.

트렌디 한 패션 액세서리 일뿐만 아니라 선글라스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태양에서 방출되는 자외선 (UV) 광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woman wearing sunglasses
태양의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하십시오.

2016 년 비전위원회 의 보고서 에 따르면 미국 국민의 3/4이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눈 문제에 대해 우려하고 있지만 31 %만이 외출 할 때 선글라스로 눈을 보호합니다.

선글라스를 선택할 때 안전보다 스타일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UVA 및 UVB 방사선의 99 ~ 100 %를 차단하는 색조를 찾고 항상 평판이 좋은 곳에서 구입하십시오.

해변으로 향하거나 파도를 타거나 산을 오르거나 좋아하는 축구 팀을 응원 할 때 눈을 보호하고 적절한 선글라스를 착용하십시오.

5. 정기적으로 눈을 쉬십시오

하루 종일 컴퓨터 화면에서 일하면 자주 눈을 깜박이는 것을 잊고 하루가 끝날 무렵 눈이 피로해질 수 있습니다. National Eye Institute 는 20-20-20 규칙을 구현할 것을 제안 합니다.

man and child flying a kite
근시를 예방하기 위해 최대한 밖으로 나가십시오.

화면을 응시하는 20 분마다 눈의 피로를 줄이기 위해 20 초 동안 20 피트 앞쪽에있는 다른 물체를보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근거리 기반 전자 장치에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현재 추세를 계속한다면 2050 년까지 세계의 절반이 근시안적 일 것입니다.

Ophthalmology 저널에 게재 된 이 연구 는 야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지속적으로 근접 초점이 필요한 활동을하는 시간을 줄이는 것이 시력 상실을 경험하는 사람들의 수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전략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업무의 일환으로 보호 안경이나 안경을 착용해야하는 경우 항상 적절한 장비를 착용하는 습관을 들이고 눈을 최고 모양으로 유지하고 손상이나 눈의 피로를 방지하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